728x90
반응형

 

 

 

 

 

 

 

 

 

 

비행기 가격비교 사이트!

어느 곳이 더~~ 저렴할까?

 

 

 


 

 

 

해외 일정을 많이 하는 나로서는 비행기표를 구매할 때

언제가 더욱~~ 저렴한지 비교하고 구매하게 된다

 

나는 독일에서 한국~ 보통 경유를 많이 이용한다

그래야 조금 더 ~ 저렴했던 거 같다

 

많게는 20만 원 정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선택을 하곤 한다

 

 


 

 

 

유럽여행 같은 경우에는 멀기 때문에 ~ 경유를 꺼리는 분들도 있다

하지만 나는 경유를 이용하는 고객으로서~~ ㅎㅎ

 

이곳저곳 가격비교를 보통 최소 한 달 전부터 한다

 

한 달 전부터 가격 비교해도~ 가격에는 큰 차이가 없다

아무리 싸도 내가 찾았을 때는 최소 75만 원 이상이었다 (왕복)

 

 

 

 

 

 

 

 

 

 

 

보통 독일에서 큰 공항을 찾으면 프랑크푸르트를 먼저 찾아본다

하지만 나는 암스테르담 공항을 거쳐가는 게 내가 사는 지역과 가깝고 가격도 비행기도

더욱 좋은 경우가 많아서 이 비행 편을 선택했다

 

 

내가 검색한 사이트

1. 스카이스캐너

2. 땡처리닷컴

3. 구글 검색 웹진

3. 네이버 비행기 항공

4. 동방항공 사이트

5.LOT 항공 사이트

6. 호텔스닷컴

7. 웹 항공

8. 기타 등등 여러 사이트..

 

 

 

 

 

 

 

솔직히 다들 아시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카이스캐너를 먼저 검색한다

하지만 난 일전에도 그랬지만 스카이스캐너에서 구매한 적이 없었던 거 같다

스카이스캐너는 수수료 때문인지 몰라도 조금 더 비싼 경우가 많았다

 

스카이스캐너에서 제공하는 동방항공 비행 편을 보고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니 더욱~ 저렴

그래서 구매하고!

 

 

 

그리고 스카이 스캐너랑 다른 곳을 비교하고 타사 구매!

 

 

 

 

 

 

 

내가 스카이스캐너를 안 좋다고 뭐라 하려고 한 거 아니다 ㅎㅎ

그저.. 다들 이걸 많이 이용하길래~ 조금 더 검색해보길 권장한다며 이 부분은 적고 간다

 

 

 

 

 

 

 

 

 

나는 이~~~ 많은 비교 사이트 중에서 매번 결제했던 건 네이버 항공 예약!!ㅎㅎ

 

정말 다른 거랑 비교해도 벌써 두 번이나 저렴하다는 거~!!

그래서~~ 유러달러 환율 다 적용해서 계산해도!

해당 사이트가 서 비교해도 저렴했다는 거! ㅎㅎ

 

 

눈물 나는 노력...ㅎㅎ

 

 

 

 

 

 

 

결국은 LOT 항공으로 구매를 했답니다

 

 

 

아래 링크는 LOT항공 마일리지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적립하기

https://wonlove915.tistory.com/entry/%EC%95%84%EC%8B%9C%EC%95%84%EB%82%98-%EB%A7%88%EC%9D%BC%EB%A6%AC%EC%A7%80-%EC%A0%81%EB%A6%BD-%EB%B0%A9%EB%B2%95-%EB%88%84%EB%9D%BD-%ED%8F%AC%EC%9D%B8%ED%8A%B8-%EC%A0%81%EB%A6%BD%ED%95%B4%EC%84%9C-%EA%B9%A8%EC%95%8C%EA%B0%99%EC%9D%B4-%EB%AA%A8%EC%97%AC%EB%B4%85%EC%8B%9C%EB%8B%A4

 

 

LOT 항공은 나도 처음이지만! 이번에 한번 탑승해보고~

조만간 후기를 올려볼게요

 

아!! 그리고 LOT 항공은 폴란드 항공이라 공항에 쇼팽 그림이 있다고 한데요 ㅎㅎ

 

 

 

아 그리고.! LOT 항공사를 구매하신 분들 취소나 변경 문의가 있을 때

전화 아무리 해도 안 받으니 해당 사이트로 가서 페이스북 사이트에 가셔서 해결하시는 게

정말~~~ 빠를 거랍니다

^^

 

 

그럼 이만

 

 

저보다 더 좋은 정보를 가지신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