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독일 이케아 IKEA 가구 물건 구경하고 방문하고 온 날~~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독일에서 거주하면서 독일 이케아를 방문했던

사진과 글들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독일에도 이케아가 있는데요 지역마다

큰 이케아가 있답니다

물론 독일에 대부분 다 크답니다

 

 

 

 

 

 

 

 

지역마다 큰 이케아가 있답니다

물론 독일에 이렇게 대부분 다 크답니다

이케아를 가기 위해서 저는 주말에 방문했는데요

 

 

 

 

 

 

 

독일에 이케아에 물건도 사고 아래쪽에 내려가면

맛있는 와플과 소시지가 있다고 해서 맛있는 것도 먹고 구경도 할 겸 이곳을 방문했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볼 것도 많고 구경할 것도 많고

사고 싶은 건 더욱 많았습니다

 

 

 

 

 

 

 

매장이 정말 넓어서 하루 안에 다 보려면 적어도 1시간 2시간 걸리는 것 같아요

 

 

 

 

 

 

 

물론 꼼꼼히 봤을 경우죠 이케아 독일 이케아 마 다 다르겠지만

 

제가 지역에 있었던 오스나브뤼크 있는 독일에는

이케아 멤버십 카드를 가입을 하면 커피를 무료로 주기도 합니다

 

 

 

 

 

 

 

 

 그러니 멤버십 카드 가입해서 여러분들도 이케아 방문하면 커피도 공짜로 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저는 이곳에서 소시지도 먹고 맛있는 찐빵 같은 달달한 것도 먹었습니다

얼마나 달콤한지~~~~~

 

 

 

 

그리고 얼마나 맛있었는지 한 번 더 가서 먹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네요

사람들이 왜 추천하는지 이제 알 것 같습니다

 

 

 

 

 

독일 이케아에서 물건도 구매하고

구경하고 이 사진들을 보며 여러분들도

독일 이케아 내부를 간접적으로 구경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이케아에서 소시지에 뿌리는 양파 가루도 두통이나 구매했습니다

맛도 좋고 나중에 먹으려고요 ㅋㅋ

 

 

그럼 제글이 즐거웠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