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드디어 제가 어학 비자를 받게 됐습니다 

독일어학비자 신청 발급받기위한 필요한 서류에대해 적어봅니다 

정말 어학 비자를 받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테어민이라고 해서 시청에 가기 위해 약속을 잡는데요

사람들이 모두 시청 갈 때 많이 긴장하고 가는데요

서류만 잘 준비하면 크게 문제 될게 없습니다

 

 

 

 

 

 

 

 

 

하지만 서류를 준비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또다시 테어민(약속)을 잡고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저는 많은 시간 동안 걸려서 드디어 비자를 받게 되는데요

사실 어학 비자를 받기 위해서는 제일 중요한 거는

어학원을 다니고 있다는 증명서만 있으면 되는데요

 

 

 

 

 

 

 

 

 

저의 유튜브랍니다^^ 구독 많이 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npOVtpu_JIVhY55BsW6pMw?view_as=subscriber

 

 

 

 

 

 

 

 

저 같은 경우는 이곳에 와서 독어도 중요하지만

다른 일도 있어 어학원을 거른 적이 많답니다

 

저는 어 학원을 잠깐 쉬기도 하고 중간에 한국에 가야 돼서

다니다가 그만두고 다시 한국을 간 적도 있습니다

 

 

 

 

 

 

 

 

 

그렇게 수차례 반복하다 보니 시청에서 직원이 말하길 내가

이곳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도저히 알 수 없다고 합니다

 

제 입장에서는 제가 특별하게

이곳에서 문제를 일으킨다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비자를 주는 게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 생각을 했는데

 

 

 

 

 

 

 

 

 

 

나라 입장에서는 내가 이곳에 온 목적이

정확히 무엇이냐에 따라서 비자를 줄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어학비자 받는데 필요한 서류@@@

 

1. 안멜둥( 집 계약했다는 서류) 집 주소가 꼭~~ 필요합니다 ㅠ

(독일은 집 구하기가 정말 어렵죠.. 마음에 드는,,)

 

2. 보험

 

3. 사진 ( 여권 사진 )

 

4. 어학 증명서 (학원을 다니고 있다면 학원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5. 최근 3개월간의 계좌 잔고와 거래명세서/은행에서 받으세요)

 

6. 어학 비자를 발급받기 위한 수수료 (저는. 93유로 나왔습니다 )

 

#_ 보험과 어학의 기간에 따라 어학 비자의 기간도 정해진답니다

#_ 추가적인 내용은 유튜브에 담아보겠습니다

 

 

 

 

 

 

 

 

이 사진은 임시 비자랍니다 저는 임시 비자로 대부분 이곳에서 거주한 거 같아요 ㅋㅋ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지만 크게 문제 되지 않았답니다

 

 

위 이미지는 제가 새로운 Termin을 잡은 사진이랍니다

이날 가서 나의 예약번호 시간 때 들어가 새로운 비자를 받기로 했답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잘 준비해서 걱정 없이 해결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