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나이!

소시오패스 뜻과 반사회적인 그녀는 누구인가?

 

 

 

오늘은 핫하게 재미있는 웹툰에서 시작한 이태원클라쓰 드라마에대해 이야기해보려고합니다 

저도 즐겨보는 드라마인데요! 여기서 나오는 김다미라는 배우에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정보가 많아 적어보려고합니다 

 

 

 

 

 

 

JTBC 2020년 01월 31일 ~ 방영 중~~ 금 / 토 오후 10시 50분 - 이태원클라쓰

 

먼저 이태원 클라쓰의 김다미의 나이가 궁금하신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녀의 나이는 바로바로 1995년 4월 9일생으로 24세이랍니다.

 

 

 

 

 

 

 

 

 

저도 즐겨보는 드라마로 박서준의 솔직담백한 캐릭터와 멋진 모습이 보기 좋은 드라마랍니다

 

 

 

 

 

 

 

 

드라마에서 김다미는 소시오패스를 가진  조이서 역으로 나온답니다

그녀의 조금 난해한 행동은 소시오패스를 가졌기 때문이라고하는데요

 

 

소시오패스 뜻 :

 

Sociopath 로 사회를 뜻하는 소시오 (socio)와 병리 상태를 의미하는 패시 (pathy)의 합성어로

법규 무시, 인권침해 행위 등을 반복해 저지르는 정신질환이라고 합니다 

많이들 들어보셨겠지만 반사회적 인경장애의 일종으로,

범죄를 저지르는 형태 등에서 사이코패스와 혼동되기도 하지만 아무런 자각 없이 범죄를 저지르는 

사이코패스와 달리, 소시오패스는 자신의 행동에 대한 인지가 있답니다.

 

 

 

 

 

 

 

 

 

소시오 패스 특징 : 

 

수없이 거짓말을 하며 양심의 가책도 없다.

성욕,식욕, 승부욕이 상당히 강하다.

목적달성을 위해 사람을 도구처럼 사용한다.

위험하거나 충동적인 일에 흥미를 느낀다.

 

 

 

 

 

김다미는 1500대 1의 확률을 뚫고 영화 마녀의 여주인공으로 낙점 되었기도합니다

 

 

벌써부터 팔로워만 30,4천 ㅎㅎㅎ 팔로우는 한명?ㅎㅎ

 

김다미의 인스타그램입니다 ㅋㅋ

https://www.instagram.com/d_a___m_i/

 

 

 

 

 

 

그리고 왜 안다영이랑 박소담이랑 김다미랑 이름 검색시 연관검색어에 뜨는지 아시나요?

바로 ~~ 그건 그 세명의 닮은 꼴 때문이라고하네요 

 

어디서는 김고은 박소담 김다미 모두 닮았다고하기도하고요

닮은 비교짤 사진이 돌기도한답니다 ㅋㅋ

 

 

 

 

 

위 사진에서 누가 김다미고 누가 박소담 누가 김고은인지 보이시나요?ㅎ

저는 이미 사진의 주인공들을 알아서 보이긴하는데 ㅎㅎ

솔직히 박소담이랑 김고은은 정말 닮은거 같은데 김다미는 아직 잘 모르겠답니다 

 

 

 

 

 

 

 

앞으로 이태원클라쓰에서 멋진 배우의 모습으로 다양한 역할을 할!!김다미 배우

 

 

저도 드라마 애청자로써~~~ ㅎㅎ 기대가 크답니다 ㅋ

사실 역할상 오수아는 ㅠㅠ 아직 별로라서 

 

 

뭐 오수아의 큰뜻이 아직있을지 모르겠지만 ㅋ

 

 

 

 

 

앞으로 기대기대합니다 

 

 

김다미의 작품 : 영화 (마녀  - 자윤역), 나를 기억해 - 유민아 역, 방송 ( 이태원 클라쓰- 조이원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