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김광석 거리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가족과 함께 이곳에 왔는데 저는 연인들끼리 오기도 좋지만

가족들하고도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이곳을 추천드린답니다

 

 

 

 

 

 

김광석 거리는 입구에서부터 사람들의 소리가 들리는데요

남녀노소 그리고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주말도 즐기고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이곳에 온답니다

 

 

김광석 거리 주변 먹거리!

 

저는 이곳에 자주 왔지만 이곳에서 식사를 한다면

좀만 걸어가면 시장이 있답니다

 

걸어서 5분?

이 주변에 음식점이 많고 카페도 많지만

카페는 거리서 하고 음식은 조금만 걸어가서 주변에서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김광석 거리 숙박??

 

 

연인끼리 온다면 숙박은 호텔 아니면 MT겠죠?

이곳은 주변에 숙박시설이 별로 없고

 

동대구역 근처가 좀 더 먹거리와 숙박이 있답니다

대구는. 저도 여러 번 왔지만 김광석 거리 말고는 딱히.. 없더라고요 ㅠㅠ

 

 

 

 

 

 

 

옛 추억도 생각하고 노래도 듣다 보면

이곳에서 3시간은 충분히 보낼 거 같아요

 

먹거리 먹고 커피 마시다 보면 ㅎㅎ

 

주차할 공간은 부족해서 ㅠ 아마 찾기 어려울 거랍니다

단속이 있는 편이니~~ 조심하세요

 

 

 

 

 

 

 

 

 

남동생이 ㅋ 인형 뽑기를 잘해서 ~

또 뽑아버렸네요 ㅋ 즐거운 가족여행 김광석 거리

 

 


 

대구 데이트 코스로 저는 추천드린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