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발렌타인데이 다음으로 사랑고백을 하는 화이트 데이~~

화이트데이 선물을 하기위해 사탕을 구매하고 포장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화이트데이는  좋아하는 여성에게 사탕을 선물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랍니다 

 

 

 

slowalk 사진 출처

 

맛있고 달달하고 보기에도 이쁜 사탕을 보며

좋아하는 사람이 선물을 받고 기뻐할 모습이 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고백한 나의 마음도 이뤄진다면 정말 행복하겠죠

 

 

미니스톱

 

위 사진은 재미있어서 올렸는데 내용을 보니 화이트 데이가 아닌 발렌타인 데이같습니다 ㅋ

발렌타인 데이 사진을 화이트 데이로 바꿔서 재 사용한 듯?ㅎㅎ

 

암튼 화이트 데이 선물은 다들 고르셨나요???

 

 

 

 


화이트데이 유래 :  화이트데이는 설중에 하나는 제과업체에서 매출을 올리고자 시작한 날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일본 유명한 제과회사인 모리나가 제과에서 처음 만들었는데 1958년 2월 24일

발렌타인데이의 마케팅 성공을 확인 후이어서 비인기 제품인 마시멜로우를 팔 기 위해서

화이트데이에 마시멜로우를 선물하라는 마케팅을 선보인 것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ㅋㅋ

마시멜로우라;; 근데 우리는 사탕을 선물하고 있죠?

 


 

 


가장 많이 사랑받는 데이는 ????

1위 뺴뺴로 데이!!

2위 발렌타인데이

3위 화이트데이


사람인

 

아직 우리한테는 발렌타인데이 말고도 더 많은 기념일이 있는데요

이날 준비하지 못하고 사랑고백 못했다 해도 다른 날에 다른 기쁨으로 마음을 고백할 수 있답니다.

끊임없이 생기는 ~~ 데이~~!! 상술인 거 알지만 그날만큼은 선물도 하고 이벤트도 하고 마음도 

나눌 수 있어 달달한 날들이지 않나 싶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화이트데이 선물 등 많은 단어는 들어봤지만,,,,

이어서 나오는 데이들은??  심지어.. 오이데이;;;;; 오이데이는 뭘까요 ;;; 육포데이도 ㅋㅋㅋ

이 글을 쓰다가 발견한 이미지인데 ㅋㅋ 참 여러 데이가 많네요 

 

 

 

인사이트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화이트데이 선물과 함께 진심을 담긴 마음과 작은 선물이라도 이 마음은 통하지 않을까요?

 


이 마음을 담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해보세요 

이미 발렌타인데이에 선물을 받은 분들이라면, 화이트데이의 달달한 고백도 잊지 마시고요 ㅎㅎ

 

 

누가 누구에게 먼저 고백하냐 어떤 선물이냐가 아닌! 진심을 담긴 고백이 통하길 바라겠습니다 :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