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방법 !! 알아보고 현장에서 적립하지 못한 

마일리지는  꼭 적립받아가세요 


오늘은 제가 일전에 한국 다녀온 티켓 마일리지를 적립하려고 알아보던 찰나에 알게 된 사실들을 적어보려고합니다 

독일에서 한국 그리고 한국에서 독일 돌아오는 길에 비행기를 이용했는데

 

경유여도 제가 탑승했던 마일리지 적립을 아시아나 홈페이지에 가서 하면 된답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건 바로 항공 티켓이랍니다 

저는 그것도 모르고 항공 티켓을;;ㅠㅠㅠ 독일서 한국으로 간 비행기 티켓을 버려버렸답니다 ㅠ

아.. 그 티켓을 버림으로써.. 1200마일리지를 버려버린 셈;;;

 

이게 왜 그렇냐고요?

사실 저는 이게 그리 뭐 중요한가 사람들이 하도~~ 마일리지해서 

그냥 좋은거인가보다했는데 마일리지를 많이 적립할수록 혜택이 다양하답니다 

 

 

 

 

 

제가 아시아나 마일리지 회원가입도 사실 할줄몰라서 ㅋㅋ

인천 공항에서 여 직원이 도와줘서 처음으로 만들었다는 거;;

이제까지 탑승했던 모든 마일리지는 날라갔다는 거!!!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등급이 올라가면 그에 해당하는 대우가 달라지는데요

35,000 마일리지가 쌓이면 편도 비행기 티켓도 마일리지로 결제가능하다네요

 

 

 

 

저는 언제 마일리지가 모일까요 ㅠㅠ 3년간 탑승했던 비행기를 다 버렸던게 너무 아쉽습니다 

비행기 티켓에있는 누락된 마일리지를 홈페이지에가서 적립할 수 있는 모든 정보가있기에..

 

절대 버리면 안됩니다 ㅠㅠ 으.. 나는 몇개 버렸다는거 

 

 

 

 

 

 

홈페이지에가면 누락마일리지 적립이있습니다 

이부분을 클릭하면 그래서 사이트에 나와있는 빈칸의 정보를 적으면 된답니다 

 

 

 

 

아시아나 스타얼라이언스라고 다들 이야기하죠

기타 제휴사항공사를 확인하고! 적립이 제일 많이 될 수 있도록 제휴 항공사가 많은 

마일리지에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같은 돈이라도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항공사를 이용하면 더욱 좋구요

 

 

 

 

 

전자티켓에있는 정보를 다 적으니 추가 마일리지가 적립되었습니다

하나라도 빠지면 정보가 틀린것은 다시 변경하거나 수정이 안된다네요?

 

헐;;; 그러니 할때 잘해야한다는거 저는 탑승클래스는 아무리 찾아도 몰랐는데 나중에 

티켓을 보고 찾아보니 써있어서 체크했답니다 

모든 정보가 완벽해야 누락 마일리지는 적립된다는거 그리고 바로 반영된다는 거!!

 

 

 

 

 

적립을 받아서 1454 마일리지에서 2664 마일리지가 되었습니다 

기분은 좋으나 ㅠㅠ 왕복이었는데 한쪽만 적립해서 너무 아쉽쉽 

 

 

 

 

 

 

적립시 왕복일경우 양쪽다 티켓의 정보가 다르기 때문에 

정보를 확인하고 양쪽 다 입력해야합니다 

 

그래야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거!!

 

 

 

바로 적립되어서 좋았지만, 다음에는 꼭 티켓을 버리지 않고 모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