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동산을 공부하는 

스텔라입니다 오늘은 부동산에서 직주근접에대해

이야기해보려고합니다.

 

 

 

 

부동산에서 직주근접이라는 말이있는데요!

직주근적은 직장과 주거지가 가까운 것을 말하고 

물리적 요인과 시간적 요인이 함께 작용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요즘 주거지를 고를때 꼭 직주근접을 따져봐야하거든요

 

 

 

아무래도 출퇴근 시간이 길어진다면 그에대한

많이 드는 경비와 시간도 무시 못하기 때문이랍니다

출퇴근 시간을 조금이라도 줄이면

자신만의 개인적인 시간도 늘릴 수 있답니다 

 

 

 

그래서 이렇게 직주근접이라는 부동산 언어 

신조어도 알아두면 부동산 선택 시 좋답니다 

그리고 또한 학세권이라는 말도 있는데요!

그말은 인근에 유치원 학교 학원 따위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어 교육 환경이 좋은 주거 지역으로 

3040 부부에게 인기가 좋답니다 

 

 

역세권이라는 단어는 지하철 기차 등 

가까운 주거공간을 말합니다 

교통편이 편리한걸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역세권의 지역이 꼭 필요하겠죠!

 

스세권이라고 들어보았나요?

그건 스타벅스가 주거지역에 인근에 있어

스세권이라하네요 ㅋㅋㅋ 아..이건 저도 중요한 부분이라

맥세권은 당연히 맥도날드 배달이 되냐?ㅋㅋ

이거 붙이기 나름인데요?ㅎㅎ

 

 

 

 

근데 슬세권은 뭔지 아시나요?

그건 슬리퍼 차림으로 카페 편의점

극장 등 여과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주거 권역을 뜻한답니다.

슬세권이라는 단어는 저도 처음

접하는 부분이고 붕세권은 주변에

붕어빵을 좋아하는 젊은 층에게 

많이 쓰인다고 하네요..ㅋㅋㅋ

 

 

 

오늘 짤막하게 부동산 유행하는 언어를 

신조어를 적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부동산에대해 공부하고

즐거움이 함께하는 하루가 되길바라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