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Macfee 삭제 방법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 컴퓨터에 어느순간부터 깔려서 ㅠ 팝업이 계속 뜨는데 불편하더라고요

사실 언제 다운받은지 모르는데 계속 뜨는 게 삭제하려고 제어판에 가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Mcafee 삭제 방법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방법에 대해 적어보면 먼저 컴퓨터 모니터 하단 바 아래에 시작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앱으로 설치되어있어서 제어판에서는 삭제가 불가합니다.

 

앱 및 기능에 가면 Mcafee 삭제 방법으로 아래에 웹어드바이저가있습니다

제거를 누르면 된다! 아주 쉽죠?ㅎㅎ

하지만 ㅋㅋㅋ이게 또 못 지우게하려고 모든 프로그램을 다 닫아야지만 가능하다고합니다.헐..

 

 

 

Mcafee 삭제 방법 그래서 기존에 웹을 다 켜놨는데 삭제를 해야하거든요

하지만 막상 방법을 알아도 창을 다 닫아야하니깐 이게 좀 불편하더라고요!

하지만 한번 마음 잡고 지워야할때 지워야 다시는 안깔리는 웹어드바이저

 

그리고 보면 파란색으로 웹 보호유지로 사람들이 무심코 오른쪽을 잘 누르니 ㅋㅋ

오른쪽에 버튼을 누르면 지워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Mcafee 삭제 방법으로 모든 브라우저 창을 닫고 그다음으로 확인을 누르세요

그러면 완전하게 깔끔하게 지워진답니다 

 

 

 

드디어 Mcafee 삭제 방법 해당 방법대로 지우 고나니 속이 시원하네요!

두 번 다시 안 깔렸으면 하네요~ 사실 연간 비용이 다가는 프로그램이라서 

그다지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저로써는!! 

 

지우는 게 정답이라고 할 수 있죠 

 

필요한 분들은 회사의 기밀문서가 많거나 본인도 바이러스에 취약하다면

예를 들어 불법 링크를 자주 이용한다든지!

그러다 보면 바이러스가 깔릴 수 있으니 자신의 상황에 맞게 선택하면 될 거 같습니다 

 

 

 

웹 어드바이저가 성공적으로 제거되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