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실적발표 날짜는 어디서 확인하는지 내용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주식을 하다 보면 실적발표 날짜를 체크해야 합니다

 

그때 맞춰서 주가가 상승하기도 하고 하락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주식 실적발표 날짜 확인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인베스팅 닷컴에서 로그인 해서

항목 검색창에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주식 종목을 검색해 보세요~~!

 

 

 

해당 부분으로 들어가면 재정상황이있습니다 

여기서 배당과 실적 모두 확인가능합니다 

 

 

실적발표일은 매월 비슷한 날짜에하기때문에 그날에 맞춰서 

대략 실적과 매출을 예상해서 가지고 있으면 좋을 듯합니다 

 

 

 

제가 검색해보았던 종목입니다. 에이텍티앤인데요 

최근 8월에 실적 발표를 하고 11월에 작년에 한거보니 올해도 11월쯤 실적시즌에 발표를 하겠네요

 

하지만 이건 실적보다는 요즘 애플페이 테마주로 오르는 부분이있어서 

실적은 그냥저냥??ㅎㅎ 일듯하네요 

 

 

 

 

주식 실적발표는 인베스트에 들어가면 되죠

그래프로에서 매출과 주당 순이익 그리고 주식 실적발표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관련된 종목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니 주식 종목 실적발표는 여기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